비디오 인텔리전스로 전자 상거래 향상
Vyrill은 사용자 생성 콘텐츠(UGC)를 통해 마케팅 전략을 개선하려는 전자상거래 브랜드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웹 기반 비디오 인텔리전스 플랫폼입니다. 그 핵심 기능은 UGC를 분석하여 소비자 행동 및 감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, 이를 통해 참여를 향상시키고 전환율을 높이는 것입니다. 이 플랫폼은 브랜드가 UGC를 발견하고 분석하며 홍보하는 데 도움을 주며, 이는 전자상거래 판매를 크게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.
주요 기능으로는 감정, 인구 통계 및 참여와 같은 다양한 메트릭을 기반으로 콘텐츠를 분류하는 것과 목표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이 포함됩니다. Vyrill의 독특한 'In-Video' 검색 기능은 사용자가 비디오 내에서 직접 제품 세부 정보를 찾을 수 있게 하여 쇼핑 경험을 간소화합니다. 독점 AI 기술을 활용하여 Vyrill은 비디오 콘텐츠에 대한 심층 분석을 수행하고, 효과적인 비디오 마케팅 전략을 지원하는 귀중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.